서비스 이용약관 및 정책 안내

킹콩소프트 서비스 이용 약관

제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은 ㈜킹콩소프트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게임(www.kingkongsoft.kr) 및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간의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계약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 회원 :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고유식별자)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고유식별자(ID) :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회사 ID 및 각 게임의 게임 계정을 포함합니다.
  •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고유식별자와 일치하는 이용 고객임을 확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 특수 기호의 조합을 말합니다.
  • 이용고객(이용자)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회원, 비회원 포함)를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관계법령과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 이 약관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www.kingkongsoft.kr)에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적용일을 정하여, 그 적용일로부터 7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하거나 회원이 입력한 가장 최근의 e-mail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약관의 변경에 대해 이의가 있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이용약관의 적용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4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ID의 부여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고, 그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회사와 이용자간의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단, 이용자가 14세 미만 미성년자인 경우, 관련법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절차를 거쳐야만 회사가 제시하는 가입 절차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용 신청 시 본 약관에 ‘동의함’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동의의 의사표시가 완료됩니다.
  • 이용자는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반드시 이용자의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은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이용계약이 성립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ID를 승낙하고 회원 ID를 통해 회원에 대한 제반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원은 본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부여 받은 회원 ID를 매개로 하여 게임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의해 3개의 ID를 부여 받을 수 있으며 부여된 ID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단 부여된 회원 ID 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며,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ID 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새로운 ID로 가입을 하여야 합니다.
  • 회원 ID에 대한 지위승계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가 지정한 협력회사(채널링사이트, 파트너회사) 회원 계정으로 회사의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별도의 동의창을 통해 협력회사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과 회사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 버튼을 클릭함으로서, 협력회사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회사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5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과 제한

  • 회사는 상기 이용고객의 신청에 대하여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문제가 없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1) 본 약관 제19조 제2항 각호에서 금지하고 있는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한 경우
    2. 2) 기타 회원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원인이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2) 기술상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할 장애 사항이 발생한 경우
    3. 3) 관련법령에 의해 법정 대리인 동의 등이 필요한 이용자가 필요한 절차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
    4. 4) 최근 3개월 내 해지기록이 있고 회원가입을 재신청하려는 경우
    5. 5) 기타 회원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6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회사는 본인확인을 위해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그 이유(용도)를 고지하고 회원의 신분증 또는 이에 갈음하는 증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를 미리 고지한 목적 이외로 사용할 수 없으며, 목적 달성 시 즉시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이용자의 계정정보를 비롯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조 기재사항의 변경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정보를 성실히 관리해야 하며 개인정보에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변경해야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변경이 지연되거나 누락되어 발생되는 손해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 8조 서비스 이용개시

  • 회사는 이용고객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특정 서비스에 대해서는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또는 개별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9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 회사는 서비스를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새로운 게임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등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기기 결함, 긴급 보안문제 해결 등 긴급하고도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으며, 이럴 경우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할 수 있습니다. 만일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이 필요하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후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일정 기간 동안 중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법령에 따라 만 16세 미만의 회원에게는 오전 0시부터 오전6시까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만 18세 미만의 회원에게는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할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홈페이지 또는 개별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에 공지한 바에 의합니다.
  •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의 사유나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이용의 폭주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그 사유 및 기간을 사전 또는 사후에 회원에게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 단위로 구분하여 각 단위별로 서비스이용시간을 다르게 운영할 수 있으며, 이러한 사항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0조 게임 서비스

  • 회사는 회원에게 유료 또는 무료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유료로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에 대한 결제 관련 사항은 캐시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 회사는 게임서비스를 제공 함에 있어 회원에게 본 약관 외에 별도 게임별 약관의 체결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약관이 요구되는 게임은 회원이 해당 게임의 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그러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인 함으로써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에 대한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으며, 게임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 내에서 이용권을 가집니다. 즉,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을 일정기간 동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 내에서 이용할 권한을 갖는 것이며, 이를 회사가 정한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이용 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1조 콘텐츠 서비스

  • 회사는 회원에게 게임에 사용하는 아이템(이하 ‘아이템’이라 함)을 포함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제공되는 콘텐츠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회원에게 이용기한을 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이용기한은 각 콘텐츠 서비스 세부이용 지침에서 정하거나 각 콘텐츠 서비스 결제화면 등에 미리 게시하여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회사는 콘텐츠 서비스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에 관한 정보를 각 서비스별 홈페이지 권장사양정보에서 제공하며, 회원은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서비스에 이용할 단말기 사양, 유무선 통신망의 품질 등이 해당 콘텐츠 서비스의 이용에 적합한지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콘텐츠 서비스 중 회원에게 사용하는 아이템(이하 '아이템'이라 함) 서비스를 유료 또는 무료로 구분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아이템 관련 정책은 다음을 따릅니다.
  • 보증기간이 별도로 명시된 유료아이템의 경우는 구매 시 명기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 단,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한 무료아이템의 경우에는 서비스제공기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 보증기간이 '영구'로 표시된 유료아이템이나 보증기간이 표시되지 않은 유료아이템(이하 '영구아이템'이라 함)에 대한 사용은 게임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되는 기간 동안의 이용권을 보장하는 것이며, 만약 회원이 온라인게임 이용약관상 금지 행위를 하였거나 휴면 ID 또는 휴면캐릭터로 분류되어 그에 따른 제재로서 당해 ID 또는 캐릭터가 이용제한 내지 삭제되는 경우에 따라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 영구아이템의 사용도 중지되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구매대금을 반환할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부정한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아이템이나 회사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은 아이템은 캐시로 환불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아이템의 보증기간 중 회사의 게임 내용의 변경 및 아이템 정책에 따라 기존 아이템의 기능 등을 변경하거나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유료로 구매한 아이템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는 경우에는 30일 이상 홈페이지 또는 관련 홈페이지에 공지를 하고 사용권이 남은 아이템을 유료로 구매한 회원에 한해 기존 아이템의 잔여 기간을 산정한 뒤 등가의 신규 아이템 등으로 보상합니다.
  •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는 청약 철회가 가능한 콘텐츠와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콘텐츠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 콘텐츠는 구매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한 콘텐츠이거나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콘텐츠는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콘텐츠는 제한되는 사실을 팝업 화면이나 연결 화면 등으로 표시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아이템을 포함한 콘텐츠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으며,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범위 내에서 서비스 이용권을 가집니다. 즉,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일정기간 동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 내에서 이용할 권한을 갖는 것이며, 이를 회사가 정한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이용 또는 사용하거나 양도, 판매할 수 없습니다.

제 12조 캐시 서비스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현금과 일대일의 비율로 구입한 캐시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에 관해서는 회사가 정하는 별도의 캐시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에 대해서는 회사가 규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기기결함, 긴급 보안문제 해결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20일 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서비스 종료 시 사용 기간이 남아 있지 않은 기간제 유료아이템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의 요구, 서비스 중단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영구아이템의 경우 서비스 중단 공지 시 공지된 서비스의 종료일까지 아이템의 이용 기간으로 봅니다.
  •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4)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위항에 관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 회사는 본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제3자의 광고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 서비스 소개 등을 위한 목적으로 회원 개인에 대한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동 요청에 대해 회원은 승낙하여 추가정보를 제공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에게 정보 등을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입력한 e-mail 주소로 통지하거나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e-mail의 경우 해당 e-mail 서비스 제공사의 제한에 의해 개별통지가 불가한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회원의 게시물

  •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 사진, 그림을 비롯한 각종 파일과 링크,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 회원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관리상의 필요에 따라 게시물을 사전 통지 없이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타인으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청구 등의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게시물을 작성한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게시물이 제21조 제2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또는 탈퇴한 회원의 게시물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시킬 수 있으며 또한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합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글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의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한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회원이 탈퇴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제3자로부터 저작권 등의 문제로 이의제기가 있고 그것이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하거나 등록 자체를 거부할 수 있으며, 저작권 및 권리침해로 인한 게시물의 게시중단 등에 대한 사항은 저작권법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17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길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 회사는 이용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 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련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전화나 e-mail로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회원의 의무

  • 이용고객은 회원가입 신청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회원 가입 신청이나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 기재
    2. 2)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 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
    3. 3) 회원의 ID 또는 회원 ID에 축적된 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등을 타인과 거래, 매매
    4. 4)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5. 5)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
    6. 6)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위
    7. 7) 명의자의 동의나 승낙 없이 결제 수단을 무단 도용하여 서비스이용요금을 결제
    8. 8) 회사의 지적재산권, 제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
    9. 9)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
    10. 10) 프로그램의 버그를 악용하거나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
    11. 11) 회사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
    12. 12)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
    13. 13) 음란, 저속한 정보를 교류,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및 홍보물 게재
    14. 14) 재물을 걸고 도박하는 등 사행 행위를 유도하거나 참여하는 경우
    15. 15)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상대방에게 전송, 도달, 유포
    16. 16)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7. 17)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또는 컴퓨터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
    18. 18)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을 비롯하여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등의 영업활동을 할 수 없고, 서비스를 통해 취득한 아이템 및 ID 등을 거래에 제공하거나 제공받을 수 없고,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으며, 그와 같은 행위를 준비하거나 광고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전적으로 회원의 책임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약 회원의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일체의 손해배상 의무를 부담합니다.
  • 회원은 주소, 연락처, e-mail 등 이용계약사항에 변경이 발생할 경우 해당절차를 거쳐 회사에 이를 즉시 고지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19조 회원의 비밀번호 등 관리의무

  •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의 주의를 다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과실로 인한 ID와 비밀번호 노출로 발생되는 피해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의 서비스 이용권한 및 서비스 이용계약상의 지위는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으며 또한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이러한 행위를 했을 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의 상기 행위로 야기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알게 된 때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0조 서비스이용제한 및 계약해지

  • 회원은 회원의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중지나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중지 또는 해지를 원하는 경우, 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사에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는 유효한 수단을 통해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고 해당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키거나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1) 회원 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의 일부가 허위인 경우
    2. 2) 사이트 및 게임 내에서 타인에게 불괘감을 주는 행위를 할 경우
    3. 3) 원활한 게임 진행 및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4. 4)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프로그램의 사용 및 배포, 시스템의 버그이용, 해킹 또는 기타 시스템을 훼손시키려는 행위를 할 경우
    5. 5) ID 및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하여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이 발생한 경우
    6. 6) 본 약관에 의해 ID 사용이 중지 또는 제한된 경우
  •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는 유효한 수단을 통해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1. 1) 회원 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의 전체가 허위인 경우
    2. 2) 타인의 명의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3) 타인의 결제정보 등을 도용하거나 부정한 행위로 거래를 하는 경우
    4. 4) 캐시를 매매하거나 양도 또는 이를 유도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5)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프로그램의 사용, 시스템의 버그이용, 해킹 또는 기타 시스템을 훼손시킨 경우

제 21조 이의신청 절차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발생하는 이익 또는 본 약관과 관련한 이의를 회사가 마련하는 고객센터에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고객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때에는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제 22조 미성년자 법정대리인의 계약취소 건

미성년자 회원이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않고 요금결제 등 의무부담행위를 한 경우, 미성년자인 회원 또는 그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관련법령에 따라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의 사술로 인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제 23조 손해배상

  •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손해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24조 면책사항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또는 이용장애,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사전에 공지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취득한(회사를 통해 직접 유료 구매한 것은 제외) 등급, 아이템, 콘텐츠 등의 손실에 대해서 회사 또는 회사 직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30일 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기간제 유료아이템의 사용기한이 경과한 이후의 상기 서비스 중단에 대하여 서비스제공의 요구, 서비스 중단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 또는 회원에 따라 서비스 이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제한 사항 및 제한에 따라 발생하는 게임 이용 관련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5조 관할법원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이견 또는 분쟁이 있는 경우, 양 당사자간의 합의하에 원만히 해결하여야 합니다.
  • 만약 제1항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하여 소송이 제기된 경우, 소송은 관련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6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